Home > 커피유통사업 > 제품소개
 
 


프란시스 프란시스 X1


포브스사(Forbes.com)가 선정한 "가장 럭셔리한 에스프레소 머신"

X1은 가정에서도 최상의 일리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계적 특허기술 IperEspresso시스템 기능을 장착하였습니다. 캡슐을 넣고, 버튼만 누르시면, 풍부한 바디감 그리고 15분 이상 지속되는 환상적인 크레마와 아로마가 가득한 완벽한 한 잔의 에스프레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와이어드지(Wired Magazine)가 "미래지향적 복고"라 묘사했던 부드럽고 매혹적인 곡선미와 독특한 디자인은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당신의 미학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프란시스 프란시스 X7.1


현대 예술가의 거장 루카 트라지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X7.1은 세계적인 특허기술 IperEspresso시스템을 장착하고 15기압의 강력한 펌프와 독자적인 트리오 기술을 바탕으로 3종류 커피(Short(ristretto), normal(espresso), long(espresso lungo))를 추출토록 고안하였습니다. Methodo Iperespresso Capsule 전용으로 누구나 트레이닝 없이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프란시스 프란시스 Y1


Y1은 10인치 이하의 작은 크기에 높은 공간효율성 제공하며 세계적 특허기술 IperEspresso 시스템을 장착함으로써 가정에서 카페 수준의 에스프레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캡슐을 투입하시고 버튼만 누르시면 벨벳과 같은 거품을 가진 무결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단지 몇 초 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되어 미니멀리즘적 아름다움과 우아함의 가치를 선사하며, 현대적 디자인에 열광하는 사람들 그리고 뛰어난 맛화 향의 일리커피에 매료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킵니다.


프란시스 프란시스 Y1.1

Y1.1은 10cm 미만 미니사이즈의 타워형 디자인으로, 유리상판과 알리미늄 재질의 바디로 제작되었습니다. 미니멀리즘적 아름다움과 우아함의 가치를 선사합니다. 터치 방식의 추출 버튼과 19기압의 강력한 펌프를 장착하고 독자적인 트리오 기술을 바탕으로 3종류 커피(Short(ristretto), normal(espresso), long(espresso lungo))를 추출토록 고안하였습니다. Methodo Iperespresso Capsule 전용으로 매번 완벽한 커피의 맛을 즐실 수 있습니다.